셀트리온스킨큐어,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MEDIA - 뉴스
셀트리온스킨큐어,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수상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조선일보와 사단법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지원부가 후원하는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각 산업군별 제품 및 서비스, 기업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 사전조사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고, 전문가 집단의 평가를 통해 심사하여 선정한다. 수많은 국내 브랜드 가운데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며 브랜드 가치는 더욱 높이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이 상의 취지이다.
화장품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은 ‘셀트리온스킨큐어’는 인체를 연구해 우리 피부에 실제 작용하는 리얼 효능의 화장품을 개발, 기능성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브랜드로 세계적인 바이오 연구개발 기술과 화장품 산업의 시너지를 통해 피부 관리의 ‘스킨 케어(skin care)’ 개념을 넘어 피부 치료 ‘스킨 큐어(skin cure)’를 지향하는 새로운 고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대한민국 대표 미인으로 꼽히는 톱배우 김태희를 기업 및 브랜드 ‘셀큐어’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아름다운 여배우 김태희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바탕으로 기업의 진정성 있는 기술력을 내세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지도가 높다.
셀트리온스킨큐어 관계자는 "수많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고 밝히며 “바이오 기술에 기반한 진정성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하겠다는 목표로 연구개발, R&D 투자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타겟별, 카테고리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진실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며 아시아 리딩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